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농증 수술후 나잘솔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1:52

    ​​​


    >


    제가 최근에 찾은 딱 좋은 비세척기를 소개하려고 해요.과인잘솔코세척기입니다. 다른 것도 써봤는데 이거 정말 간단하고 심플해서 쓰기 편해요.


    >


    세정액을 만들고 추출하여 콧속으로 발사!


    >


    예전에 쿠팡에서 사서 쓰던 코 세척기예요.흔히 이런 형태의 것 많이 쓰잖아요. 이상민이 미우새로 비세척하는 본인이 와서 사실 부비강염(축농증)에는 비세척 또 중요해요. 저는 수술 예약하고 본인이 시작했는데 얘기죠. 일단 코세척도 중요하다고 한다. 그리고 수술 후 케어 노하우 중에서도 비세정과 건조해서 속이 굳으면 병원 날에 피나 콧물을 뺄 때 죽습니다. 부분 마취를 하고 해야 해요.저는 금방 그 단계는 좀 지난 것 같아요. 수술 후 5번 정도 지봉잉이라 좀 쉽게 되었습니다 결론 축농증 수술은 관리가 더 어렵다는 것이다.


    가격도 9900원밖에 하지 않으니까 부다 sound 없어요.​​​​


    >


    이렇게 비세척기, 그리고 코의 섹스팩 분말(식염수 분말)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


    이렇게 주사기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손으로 누르면서 사용하려면 강약 조절이 안 되니까 힘들었는데 1규정한 양이 코에 주입되자 정확하게 적으냐. 공포였어요 쿠쿠쿠


    >


    코 안쪽에 닿는 부분이 실리콘? 재질이라 예전에 쓰던 플라스틱보다 물이 세지 않아서 잘 쏘아줘요.ᄏ


    >


    비세를 왜 해야 하느냐는면 코의 중국에서 알레르기가 예민한 사람들 최근 알레르기와 PM2.5가 많잖아요.그걸 씻겨주실 거라고 의견 주시면 좋겠어요.병원에서도 세척기 판매하는데 제가 쓰던 형태였어요.이건 씻어서 관리하기도 편해요. 저는 씻어서 우유병 소독기에 넣어서 말해요.(아직 젖병소독기를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중)


    >


    ​ 99.99% 나쁜 부제 믿고 사용합니다.​


    >


    ​ 2.5그램으로 타사 제품과도 포장과 양이 유사합니다.한포씩 덜어 사용하면 됩니다.


    >


    백색 가루는 정수된 물에 녹아 빠르게 식염수로 변합니다.1개 반의 생수를 임금 인상어도 좋다고 내가 수술한 병원의 아래의 약국에서는 했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식염수로 씻는 게 좋겠어요.


    >


    이렇게 물에 가루를 녹여서 주사기로 쭉 빨아주면 됩니다.제가 바보였습니다. 쿠쿠쿠


    >


    과인중에 보니 과인잘솔 박스 안에 이렇게 플라스틱 컵이 있었는데 바보랑 같이 집에 있는 유리컵을 썼네요.쿠쿠쿠


    >


    ​ 이렇게 추출하면 4번 정도 코에 넣을 수 있습니다.나 자루 서울은 정확히 쏘는 무루 양이 1을 해서 나는 정말로 만족했습니다.1반 병에 담아 승눙고쯔보다은. 간편하고 세정도 편해서 이제부터는 이거 거의 쓸만해요.최근 소독 열심히 해서 그런지 한가지 주간 1에 한번만 병원에 마스크 되면 오항시, 이비인후과 가서 왔어요.벌써 1달이 지나고 있지만 나는 코의 구멍 자체가 너무 작고 양쪽 수술을 했는지 또 코의 살이 된다는 점에 또 가제를 들고 긴장했지만 오항시에 또 떨어져서 안심했습니다.​​


    PM2.5나 자신의 꽃 알레르기 같은 분이 자신처럼 수술하신 분에게는, 비세기는 필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