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암사동 - 강동선사문화축제 - 송가인 잇지(ITZY)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2:53

    강동구의 대표적인 축제 중 아래에 나쁘지 않아 선사 문화 축제가 올해(20하나 9년)에는 하나 0월의 하나일~하나 3일까지 열립니다.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어제(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2일), 토요일에는 퍼레이드 때문에, 암사 역 주변 주요 도로에 교통 통제까지 있기 때문에 나의 경희의 아침, 한의원에 차로 오시는데 약간 불편합니다만, 오늘은 교통 통제는 없습니다. https://데힝 민국 n.visit, 흰 민국 or.kr/detail/fes_detail.do?cotid=ebaed58e-c84a-4b7a-8465-53582dbd하나 a39


    축제가 다 끝났느냐인데 아쉬울 게 없는 이유가 바로 마지막 날 공연이 하이라이트이기 때문이죠.올해는 미스트로트진의 가인과 걸그룹 잇지가 마지막 날 공연에 옵니다. 그래서 불꽃놀이도 있어요. 어쨌든 불꽃축제 본인의 롯데타워 불꽃축제에는 무리입니다만, 그럭저럭 구경할수있겠죠?


    미스트로트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서 왜 그렇게 유행했는지 잘 모르겠지만 제 주위 노인분들은 재방송까지 본 적이 있을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고 합니다. 노인들의 아이돌이라고 해야 할까요?


    >


    가장 30~40대 중년 팬들이 첫 0대의 걸그룹에 열광하기 나쁘지 않고 60~70대 노년의 팬이 30대 트로트 가수에 열광하기 나쁘지 않고 별반 차이가 없어 보임 니다니다.


    JYP의 신예 걸그룹 잇지는 신인 수준이라 아직 화제가 된 적도 없는 클린 걸그룹의 감정이다. 요즘의 이미지는 YG에 비하면 JYP가 확실히 예쁜 이미지다. 게다가 JYP 본사가 강동구에 있어서 그런지 뭔가 약간 홈그라운드 같은 감정?(진짜 YG는 마포구, SM은 강남구에 본사가 있습니다)


    >


    특히 ITZY 멤버 중 류진 씨(본명 신류진)의 아버지가 한의사여서 그런지 한의사 사이에서도 무척 화제가 됐던 걸그룹이고, 다른 걸그룹에 비해 뭔가 친근한 느낌이죠.


    >


    그런 일로 폐막 공연에 그 둘의 조합은 정 이야기 일 0대부터 80대까지 동상 룰스잇눙 조합입니다. night에는 춥고, 여기가 강의 변화라서 도심보다 차가운 바람이 강하게 불기 때문에 상의는 조금 두껍게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공연은 암사동 선사 유적지에서 열리고 대중 교통으로는 지하철 8호선 암사 역 4번 출구에서 본인에 와서 직진 사다리 본인, 간선 버스 340번 지선 버스 34때마다 33일 8번 마을 버스 강동 02번을 이용하면 됩니다.즐거운 공연 관람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