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탭 A 일0.5 LTE 32GB (SM-T595) 사용 후기 - 넷플릭스 시청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8:29

    블로그를 만들어 놓고서....잘할 자신이 없어서 시작도 하지 않고 있었다.... 간단하게 올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하나 써줘. 이번에 갤탭을 사면서 기기에 넷플릭스 HD 대응을 못할 때는 어느 정도 화질 수준인지 알고 싶어졌어요.하지만 나쁘지 않아서 리뷰가 거짓 없이 거의 없었다 분명 '나쁘지 않아'처럼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겠지? 라는 소견에 (웃음) 내가 문제를 경험하고 올릴게


    >


    한 해 동안 어린이 패드의 글을 쓰고 싶었는데(아이폰 사용 중) 내가 쓰고 싶은 앱이 안드로이드만 돼 삼성 갤럭시탭 시리즈에 눈을 돌렸다.이 밖에 이득, 중국 등 해외 제품은 용기가 나쁘지 않다.나쁘지 않는 태블릿 PC사용 목적 날 영상의 시청(주로 넷플릭스, 왜 유튜브)2. 만화도 보고나 3.e-book의 판독기도 잠시 글 솜씨고 싶었는데 프지 없다 잘 참았으니 e-book도 읽어볼까** 구매조건이다. 화면 사이즈 큰 것(한 0인치 이상이면 좋은)어차피 경우는 좋고..2. 가격은(울음)30만원 대 이하//그 이상은 부다 sound의 3.wifi용으로 살까 헷우나프지앙, 데이터 나쁘지 않고 무엇을 쓰고(공짜!유심의 값만 한번 지출) 있다며 lte도 상관 없게 4. 용량은 커서 좋지만.. 가격을 보고 sd카드를 쓰기로 했어. 사실 잘 몰라서 조건을 달지 못해. 구체적인 사양은 잘 볼 수 없어서 그냥 침대에 누워서 넷플릭스를 자주 보고 싶었다. ​, 이것 저것 검색했지만 가격 조사 갤럭시 탭 s4욕심이 낫우나프지앙 높고 고민하던 짐이 마트에 가1이 있고, 태블릿을 구경했어요.디피되어있는것중에서 딱 두 번째로 들어갔는데 일 갤럭시 탭 A한 0.5 LTE 32GB(SM-T595)-결미 인터넷에서 내가 구매했다.2. 갤럭시 탭 S4-눈을 붙인 것.이것저것 살펴보니 무게 나쁘지 않고 크기도 나쁘진 않다. 내가 보기엔 가격차이만 있지 스탭에게 영상 보니까 A사도 충분하대 펜을 움직이면 가격이 비싸진대!! s펜 내가 아무리.... 이쁘게 쓰니까 나쁘지 않아 내가 봐도 그런 것 같아서하이마트 3월 초에 보던 가격이 37만 9천원!! 아, 그렇구나나쁘지 않은데 sound중에서 찜질방에 들어와서 인터넷으로 샀어그러던중, 정내용이 큰 실수를 한것이... 주문후에 깨달아버렸다... 넷플릭스 HD가 내가 산 갤럭시탭A에는 지원할 수 없다는 것!!!! 하아.....어떻게 된거야... 넷플릭스를 보고 있다고 했는데 왜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샀어? 늦게 넷플릭스에 들어가서 눈을 씻고 찾아봐도 내 모델(w도착하지 않았는데 결제했으니 내 것)은 HD 지원이 안 돼.


    https://help.netflix.com/ko/node/23939​ 그 후에 환불가 했는데.. 급한케이스와 블루라이트 차단필름까지 사서 개봉하고 구경한 상태 차라리 괜찮다는 행복회로를 돌리자... 폭풍 검색 チョ


    >


    누가 쓴 리뷰인데 제 일행을 발견하고... 응... 좋아.해줘. 나쁘지 않아. 위로해 봐... 다른 댓글은 볼 만하다고? 뭐 그럭저럭 써보도록 할게! 결론은!~!!!


    >


    >


    화질 좋아~!! 받자마자 넷플릭스 어플 깔아서 재생 재생 재생!!! HD는 아닌거 같은데...내가 느끼기엔 화질이 너 무과라서 좋아~! 그냥 봐도 좋아.노트북으로 봤던게 HD였는데...큰 차이를 모르겠다. 꽤 선명하다...HD지원되면 얼마나 죄인 더 선명히 된다고?​ ​ ​의 구입은 최저 가격을 찾던 중, 인터파크에서 332,000원에 샀겠다.케이스도 인터파크에서 6,530에서 샀는데 가격 대비 좋고.그 중에 눈 교은헤하와 블루 라이트 차단 필름도 일 0,2일 0원에 샀다. 현재 일주일만 사용했는데!!핵 만족하며..살아 있는 kt에 가서 태블릿 데이터 난 뭘 쓰겠다며 유심 7,700원 다소리월에 결제된다며 개통했다. 블로그채팅하다보니 사진이 잘 없고 글만 있는거 보고 싶지 않지만ᄏᄏᄏᄏ과인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