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류승범 근황 예수머리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3:49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벌써 주말인데 이번 주말은 어떻게 보내는 방안인가요?나는 늘 그랬듯이 아가와 함께 집에서 지낼 수 있는 의견이다.그래도 요즘에는 이미 ​ 80하나 하고 있는데 병원에 갈 때 나의 보건소에 갈 때 나 외출했을 때, 차만 타면 자더라구요.나를 닮아서 그런지 차를 타면 잘거야.정말 신기해요..이번 주말도 즐겁구요 주말이 되길~ 바라면서 요니의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


    하나 더 소개하고 싶은 배우는 제가 나쁘지 않은 배우 중 한 명인 류승범 씨입니다!ᄏᄏ 류승범 배우는 품행제로 아내 sound를 보았지만 그때는 그저 독특한 가면을 가진 배우라고만 생각했었고 아라한 장풍대작전,햇빛이 넘쳐흐른다,주먹이 울린다,야수와 미녀,생사결단,용서는 없다 등등 작품을 보면서 나도 모르게 점점 중독이 되어서 탈서 류승범 배우의 작품을 조금씩 보게


    >


    저도 모르게 빠졌다는...ᄏ 류승범씨는 형이 영화감독 류승완감독이라 데뷔초에는 오빠 밑에서 빛을 본 적이 없었는데 연기력이 점점 달라지더라고요. 류승완 감독님과 많이 닮지는 않았지만 류승완 감독은 어머니를 닮았고, 류승범 배우는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제가 결정한 계기는 뮤직비디오였지만,


    >


    발레리노랑 내가 웃는 거 아니야음악 비디오에서 류승범 배우의 모습에 정예기 멋있음이 폭발했습니다.특히 발레리노로 광기가 가득했던 그 모습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요.류승범씨가 출연하는 음악비디오를 보고 리쌍을 좋아하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리쌍의 발레리노는 노래방에 가면 항상 제 꽃 8번이에요~ 제 남편은 랩하고 저는 음악하고...난리도 아니에요.ᄏ


    >


    ​ ​ ​ 류승범 배우는 요즘에 오랜만의 영화 출연했지만 4년 정도입니다.다음 달 11하나에 개봉되는 타짜 원 아이가 두 잭에서 항상 이기는 판만 설계하는 ​의 탓챠오링익 역을 연기하고 달라는데 무려 50억원도 걸린 판을 설계하고 타짜들을 하나하나이 모으는 인물로 합니다.류승범 배우님은 요즘 활동 전혀 안 하시는데, 영화라도 보니 정스토리 기쁘네요.예모드터 바로가기라든가 긴 머리 하면 류승범 씨가


    >


    저 하나 잘 어울린다는 견해가 있었는데 요즘은 예수님 머리를... 근데 예수님 머리도 류승범 배우라서 소화할 수 있는 거죠?하하.류승범 배우가 현재 20하나 6년 소속사와 계약 종료 후(후)에는 ​ 혼자 나가지만 영화 촬영할 때 매니저도 아니고 직접 운전도 하고 스케줄도 혼자 관리할 것 같아요.영화에서만 진진차로 보이는 배우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많은 작품 더 해주세요 ᄏᄏ 타짜완 아이도락 개봉하면 즉석 보러갑니다! 후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