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다이어리 역시 귀여워♡ 속지도 훌륭해!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2:41

    팬하!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때는 바로 한달여 전의 달 28일 오후 2시쯤?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그거 펜스 다이어리 발견 두둥이 뭔지 두근두근 두근두근 두근두근 안 들어본 굿즈들의 등장으로 신랑과 저는 동공지진이 무슨 소리야 지금 바로 주문해둬 ᄏᄏ 지하철로 급하게 인터파크 도서에 접속했습니다.아니나 다를까 우수도 서로가 보이는 현상에 역시 과인 대단해.우리의 습관을 살리지 않을까? 펜이라면 당연히 굿즈를 구입해서 항상 가방에 가지고 가는 방법


    >


    >


    ​ ​, 이런 것이 떳떳하고 주문하면 즉석 받을 수 없는 미쵸쯔 다리~한정판은 아니지만 예약 판매 중인지라 최초의 2월 첫 61을 기준으로 일주일 정도 1후부터 받아 볼 수 있다는 공지가 있네요저는 1달 더 기다렸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쵸쯔쵸쯔우오루 281에 주문하고 첫 2월 201에 받았는데.ㅎㅎㅎㅎㅎㅎㅎ 공장이 정말 기가 1최초의 것 같아요 하트 875개엔 욜 황당한 베스트 셀러도 대단하군~가격은 최초의 0퍼.세인트 할인 가격으로 첫 5,300원+후에 포인트 850p슨다이 요카교크은 한달 전과 최근 및 변동이 없네요 ​​


    >


    ​ ​ 신랑과 본인의 눈, 카카오 톡과 대화하기로 온 박 신 될 것이 이렇게 고마운 1이냐면서 다시 보니 대화 파업 리이덱무 평판도 이만 우리 부부는 오랫동안 기다리고 왔어요 ​ ​


    >


    그렇게 오래 기다린 펜스에세이 영접시간 진짜 사진 예쁘게 찍어주려고 プン이에서 꺼내지 않고 소중히 간직하고 있었거든요.미쳤어.표지야 너네 너무 귀여웠어 나도 모르게 오른손을 들고 소리쳐 팬하!


    ​​


    >


    딸도 펭하를 압니다.스노우에 스티커가 생긴 이후로 계속 입을 벌리고 찍고 있어요.EBS X 펜스 지음 우리 펜스 지금 저자 됐네? 거짓없이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비트박스도 잘해.다 소나무도 잘해.


    >


    좀 아쉬운 게...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위쪽 부분의 하드케이스가 약간 움푹 패이거나 해(T_T)


    이상하네. 정중용.정성스럽게 개여왔는데 왜 이렇게 주름이 졌을까?흐엉댁 아쉽지만 귀여우니까 용서해 줄게.


    >


    펜스의 다이어리 사이즈도 감정에 들어가 있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이 노란색의 컬러감은 역시 내 눈에 콩깍지가 씌워져 있는 본인보다, 입으로는 귀여운 귀여운 중얼거리고 있는 중에, 아마 옆 테이블이 이상하게 소견했을지도 모른다.


    >


    아이 M그라운드를 소개, 사업에 1장 열고 보니 읽을 거리 많아 에세이 형식이라고 했지만 역시 과도한 상품이 볼거리가 많고 좋네요. 맞다, 우리는 자이언츠펜TV를 보면서 미친듯이 행복하게 웃고 있는 과인을 발견 평생 친구감동 감동 ᅲ ᅲ


    >


    ​ ​ 쵸은이에키 이런 TMI사랑하고 ㅎㅎㅎㅎㅎㅎㅎ 키, 체중, 고향, 현재 살고 있는 곳, 소품실 뭐야 하하하 존경하는 인물 BTS에 가장 기뻤을 때 슬플 때 힘들 때, 뿌듯한 테이고 무엇이다 첫 0분 첫 0답이야?호호호. 남극에서 헤엄치고 오는데 수고하셔, 만나면 꼭 참치 캔 1상자를 선물로 주고 싶다.


    >


    댁과 제가 함께 지냈던 발자국을 이렇게 써주다니 정말 섬머리가 됩니다.앞으로의 길은 내가 써줄께 발자국과 펭귄 발자국, 깨알 포인트, 케미탄.


    >


    따라 불러보세요.오~ 자이언트펜TV 어이! 자이언트펜TV 워딩 하나만 머릿속에 맴도는 비즈엠인트로 www.


    >


    펜스 다이어리의 속지를 보면 에세이 형식이기 때문에 조금 특별합니다.diary역할을 하면서 가끔 이런 キュ 사진들이 들어있고 정예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마력의 어린이 아이템이에요.진짜 귀여워! 정예기 사길 잘한 거 같아.1권만 사서 무슨 일?


    >


    펜스 스토리가 귀에 들러붙는 인사 스토리를 비롯해 귀여운 사진, diary 역할을 제대로 하는 월별 / 주간 / 눈금 메모장 속 페이지를 훑어보실래요?


    >


    펜스 다이어리의 속지를 보면 이렇게 만년 다이어리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아마 요즘은 거의 이렇게 나오는 거 아니에요?매년 스케줄러를 작성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숫자를 쓸 때의 기쁨이 있습니다! 인정?그리고 혹라도 열두달 3651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않아요면 쥬은강 중간 한달 두달 건강 댄 신 뛸 수도 있는 것, 그러나 올해는 안 되겠네요 이 일기, 매 1 봐야 겟 은요! 헤로헤로!! 어떻게 하루라도 만나지 않고 살 수 있는지... 펜스 옆자리에 뭔가 눈여겨봐야지.. 하루 못 할 것 같아요.그리고 나는 필기충족.. (웃음) 컬별로 모으는 건 당연히 라인별로 모으는 것도 당연히 굵기 별로.. 물론.... 굵어서 글자가 바が変わ니다! 그리고 필기구 종류별로 아무것도 모르고 요즘은 마스킹 테이프도 예쁘게 나오고 있습니다.이렇게 제 문방구 사랑이 들통나요이소도 사랑한다


    >


    >


    주간 플래너는 또 왜 이렇게 귀엽냐? 이렇게 써있는 공간이 부족해도 돼.이런 귀여움은 언제나 예쁘지 않으니까 환영이야


    >


    >


    ​ ​ 이쵸크소 하는 chapter는 다름 아닌 월 수!챕터 3라면 3월이라는 말이다.속고 구성이 월 풀레그데 말, 주간 풀레그데 누더기와 이게 아니면 1월에 월간>주간>메모 이같이 총 12개월 구성되어 있고 그대로 조 썰매 타기부터 쭉~순차적으로 자연스럽게 쓰게 되고 있습니다 한달에 메모 용지는 총 2장의 중간 중간 메모할 사항이 많은 용도라면 사실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겟 지만 펜스의 다이어리는 속더라도 이렇게 귀여운데 용도 구분하여 사용한다고? 저는 아닌 것 같아요. 업무용도는 회사에서 자기에게 올것 적어주세요.이것은 나의 소듀은항 1상을 다소리울펭스과 자신의 에세이이에요!!!!​ ​


    >


    >


    >


    달과 달 사이에 내가 자이언트펜TV에서 재미있게 본 장면도 나쁘지 않다.그리고 달을 거듭하마다 열심히 하라는 응원의 이야기!그리고 펜스의 이에키토우이 들리는 여러가지 티은옹도우루아느와 정말 시도 적어 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르 독하지 않는 한 중간에 멈출 수 없다 도우쯔게, 나는 아직 출구를 못 찾고 찾을 수도 없다고 해서 내년 한개 달 시작하면 하나 2월까지 간다~!!​ ​


    >


    >


    ​ ​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 항상 노력한 펜 만든 1최근 이 페이지를 보는 것으로 한 장 한장 주고 가면서 쓰고 이 페이지에 만난 것은 다른 감동이 있을 것 같​ diary의 기능과 함께 에세이 두 토끼를 모드를 잡았다는 평가하고 싶은 이유는 적절한 비율로 켈 링 꽝 보르 고리 강이 구성되어 있다는 것, 자연스럽게 소움송 지원되는 페이지가 너무 많아서 팬들이 구매하는 상품으로 너무나도 적합성 또한 매 1밖에 없다는 이 시스템에?그러잖아도 함께 하는 삶, 함께 챠무치길만 걸을까 이러고 있네요


    >


    >



    거짓없이 귀여운 엉덩이 한번만 팡팡 해봤으면 소원이 없겠지! 처음엔 병맛 목소리 왜 그래?내가 가면 안에 있는 실존 인물은 무엇 1 있는지 궁금했고 사실 오픈에 방에서 이 사람이라면서 사진이 나왔지만 이제는 이제 전혀 관심도 없고 더 들추지 마라, 원하지도 않은 주목도 없어요 좀 더 참치 캔, 양손에 가지고 EBS에 맨 쟈싱로 가면 하쟈싱하고 있지만 잉뵤루그렘에 올라오는 당신의 카메라 밖의 모습도 거짓 없이 너 튜브 같은 일에 한번은 만자 신 것과 펜스의 다이아리ー욜도욱도 쓰고 있어 ㅠㅠ 가프토우크 편지 왜 편지가 도에옷우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2시, 감성이 완성되어 간다고 치고 전달됩니다 ​​


    ​ ​ 모든 재킷을 공개하기란 어려운 일 템은에슥 살짝 건네는 마스크 니시 찍은 동영상을 2배속으로 감아 보았습니다 굳이 너 알고 싶으면 재생을 짓누르지 않습니다.아! 그리하여 대히트의 문제도 몰랐었는데, 예약 판매 한정 특전으로 사인 입부리 미니 포스터가 도서의 전방에 색종이에 된다는 것에 나무아과의 거짓 없는 와인 몰랐잖아. 크게 1살이 될 것 같았다!!​ ​


    >


    ​ ​ 나는 일에(하루/28)에 구매해서 한달을 기다린 사람이니까.당연히 사인(친필은 없는 것)이 들어간 미니 포스터가 전방에 붙어 있었습니다. 1인 재질이 반들반들한 이것이 바로 그것!


    >


    ​ ​ 악!왜 이렇게 귀여운 의상의 사진에 사인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말 그래서 구입처와는 관계 없이 예약 판매 기간에 구입한 분들에게만 제공되기 때문에 제1최근 구매하면 미니 포스터는 없는 버전에 받우시겟네입니다 케케 하나 2월 하나 91에 이미 끝났 지롱가 ​ ​ ​


    구입후 한달이라는 기간을 기다려 받은 택배에 대한 감격으로 스타트 미니 포스터가 붙어있는 것을 받았다는 기쁨으로 끝난 글을 썼을 뿐입니다.ペン빠!


    댓글

Designed by Tistory.